스포츠재테크 기본 배팅법

스포츠재테크 기본 배팅법

최고관리자 0 372 2023.01.23 20:49

 

스포츠 제테크란 ?

 

스포츠 경기에 투자를 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부동산 투자 ,주식 처럼 전문성을 필요로 하지 않고 접근성이 쉬워 스포츠 경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초보자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재테크입니다. 본인을 대신하여 전문가가 정보 및 분석하여 다양한 스포츠경기에 투자 할 수 있으며간접적 투자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저배당 배팅 금물

 

폴더 수를 늘리다 보면 매우 낮은 배당을 끼워 맞추기 식으로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폴더 수를 늘린다는 건 확률이 줄어듬을 말합니다. 아무리 저배당이라고 해도 이변이 있기 마련입니다. 리그 수가 내려갈수록 그 확률은 높게 올라갑니다. 홈팀에 대한 승률이 충분할 때 배팅하는 것이 좋으며 폴더수가 적을수록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을 깨달아야 합니다.

 

( 적절한 자금 분배, 과욕을 부리지 않는 절제력, 꾸준한 분석과 인내 )

 

홈팀보다 원정팀 우세가 예상되면 무승부에 배팅도 전략 홈팀이 강한팀이지만 공격적인 면이나 수비적인 면에 한쪽 균형이 안좋거나, 날씨,결장자 부상자에 의해 원정팀의 우세가 예상된다면 무승부(축구)에 경기를 베팅해보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 수에 상관없이 한 경기에만 베팅하는 방식

 

단폴 배팅이라고도 하는데 경기 수에 상관없이 한 곳에만 배팅하는 것입니다. 높은 배당일수록 , 폴더 수를 늘린다는 것은 더 큰 모험을 부르는 것입니다.

 

혼합배팅

 

제일 많이 하는 배팅법으로 기본적인 배팅법입니다. 승패의 요인은 승리가확실한 경기와 고배당이면서 승리가 유력한 경기를 선정해야 합니다. 적중률을 높이는 것은 분석과 연구입니다. 손해를 보고 있으시면 이유가 있으실겁니다. 꾸준한 연구와 정보력을 바탕을 두고 자신에 맞는 방법을 찾으며 인식을 바꿔서 베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에 최대 2개 정도의 종목만을 선정

 

오로지 적중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이며 무승부라는 함정이 있는 축구와 하키는 최대한 배팅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최대 2개 정도의 종목을 선정하여 상대전적, 팀의 분위기, 흐름 등을 파악한 뒤 해외 배당 흐름과 핸디캡 배당을 확인합니다. 이후 자신의 주종목과 자신의 생각을 접목시켜 배팅을 한다면 적중률은 높아질 것. 참고로 시즌 초반이나 중반 보다는 시즌 막판에 배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은 폴더 수가 배팅법의 가장 필승 요인

 

묶음 배팅이 많아 질수록 확률은 줄어들기 마련 폴더 수 1~2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스포츠토토 배팅법에 가장 중요한 요소. 위 방법은 자금을 최대한 잃지 않으면서 꾸준한 수익을 내는 장기전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에서 꼭 해야하는 것이 있다면 운이 아니라 분석과 선택이 중요한 것입니다.

 

배당률이 실제보다 더 높거나 낮게 매겨지는 경기

 

뉴욕 양키스와 같은 팀은 거대한 팬 층을 갖고 있다. 실제 전력과 상관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한다. 이 때문에 양키스의 배당률은 적정치의 배당률보다 내려가고 반대로 양키스와 맞붙는 상대팀 배당률은 올라간다. 항상 경기의 배당률은 실제보다 왜곡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지 않는다. 스포츠 배팅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자신이 어디에 승부를 봐야할지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자신만의 스포츠 배팅법기준을 세운다

 

자신만의 베팅전략을 짜고 그 전략을 따르는 반면,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해도 기분에 따라 지킬 때도 있고 지키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이는 스포츠베팅에서 실패하는 지름길이다.

 

Comments